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이 가벼워지고 있다.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목선이나 얼굴형이 드러나고 뿐만 아니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부탄력이 떨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특히 얼굴형 라인이 무너져 얼굴이 커 보여 얼굴형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스타일링에 한계를 느끼거나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.
이로 인해 얼굴형 개선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기능성 화장품이나 경락마사지 등 비수술적인 방법부터 윤곽주사나 리프팅과 같은 의학적인 방법까지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한 방법에 관심이 높은데 ‘달걀V지흡리프팅’ 역시 그 중 하나다.
달걀V지흡리프팅이란 얼굴지방흡입과 리프팅이 결합된 수술방법으로 얼굴에 쌓인 무거운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레이저를 통해 늘어진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것으로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피부의 처짐없이 매끄러운 V라인을 만들어 준다.
달걀V지흡리프팅은 시술 시 칼을 대지 않고 미세한 구멍을 통해 얼굴지방을 제거하는데 튜메테크닉을 이용해 혈관을 수축시켜 붓기나 멍을 최소화해 회복이 빠르고 볼 살 깊은 곳에 숨어있는 심부볼까지 제거해 주기 때문에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되며 SS프로텍터를 사용해 수술 시 마찰력을 줄여주기 때문에 흉터 없이 깨끗하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방법 중 하나다.
특히 달걀v지흡리프팅은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없어, 여름철에 v라인을 만들 곳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.
엔비유성형외과 권병소 원장은 “대부분의 경우 과도한 뼈의 발달보단 지방이나 근육의 발달이 얼굴형을 망치는 원인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얼굴지방흡입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”며 ”얼굴지방흡입의 경우 수술시간도 비교적 짧은 편이라 간단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잘못된 수술로 라인이 울퉁불퉁해지거나 양쪽의 얼굴이 다른 비대칭얼굴형이 되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수술력을 갖춘 병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”고 조언했다.